본문 바로가기
  • * 인 터 넷 의 즐 거 움 b o z a . k r ~~~~

* 동물 이미지18

새앙쥐 사진 생앙쥐 사진 늘 건강하고 행복 하세요. 2019. 4. 15.
46일된 강아지들 2016. 5. 10.
태어난지 37일된 강아지 2016. 5. 1.
30일 된 강아지 사진 태어난지 30일된 강아지 사진 입니다.4마리 모두 수컷 이네요.ㅠㅠ 2016. 4. 24.
새끼 강아지 시간나는 대로 자라는 사진올려요. 모두가 숫컷으로 태어났네요. ㅠㅠ 17일된 새끼 강아지 23일된 강아지 2016. 4. 9.
10일지난 어린 강아지 입니다.넘 귀여워요. 늘 건강하고 행복 하세요. 2016. 4. 3.
4일된 강아지들 넘 귀여워요. 엄마개를 묶어 두었는데 새끼들이 태어났네요.ㅠㅠ ㅎㅎ 태어난지 4일된 강아지들 입니다.즐감 하세요. 2016. 3. 28.
호랑 나비 애벌레 2015. 9. 29.
여왕벌 꿀벌 꿀벌통에 넣기 측백나무에 여왕벌과 일벌들이 나무에 붙어 있습니다. 먼저 연기가 나는 분무기 준비 합니다.분무기 연기로다가 살짝 뿌려 주면 벌들이 조용해 진다구요~ 연기 분무기 재료는 쑥을 합니다. 벌통과 보호대를 착용하고 가볼까요.ㅎㅎ 높이를 맞게 하고 나무 짜를 가위준비 도망가면 안되는.. 2015. 4. 19.
낙동강 쏘가리 출처:현풍쏘가리 http://cafe.daum.net/Leejunggoofishing/2afq/3768?q=%C7%F6%C7%B3%BD%EE%B0%A1%B8%AE&re=1 2014. 10. 16.
대천 갈매기 2013. 7. 2.
2013년 6월 부산 갈매기 모음 2013. 6. 10.
바다의 무법자. 해파리 침으로 사망도 한다고 하네요. 2012. 8. 19.
복날 기다리면 안되요~ 개 사진들 2012. 2. 25.
갯벌에서 짱뚱어가 날아오르듯 몸을 일으켜 세우고 있다. 2011. 6. 4.
아끼다 맞는지? 아는분 2011. 2. 5.
앞페이지 어린강아지가 자란 모습 2011. 2. 4.
넘 귀여운 백구(개) 2010. 11.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