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도움,맛집248

*대구 조조칼국수 일시:2021년 09월12일 장소:조조칼국수 주소:대구 남구 현충로15길 13-1 전화:0507-1429-5343 대구 앞산 근처에 위치한 전통 맛집,조조칼국수 집은 항상 손님이 많은 곳 입니다. 국물은 넘 많이 주는것 같아요.ㅎㅎ 뜨거운데도 속 시원한 맛이 일품 입니다.아시죠. 세 가지의 메뉴로 지역 주민의 입맛을 사로잡은 곳이다. 푸짐한 면과 개운한 국물의 '칼국수'와 물총 조개라 불리는 '동죽'을 시원 칼칼하게 끓인 '물총', 새우와 낙지가 아낌없이 들어가 있는 '낙지파전' 모두 인기. 2인분 이상 주문 시 전 메뉴 포장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021. 9. 14.
*성주돼지국밥 일시:2021년 08월22일 장소:성주돼지국밥 주소:대구 달서구 선원로281 영업:00:00~24:00(연중무휴)(예약,포장가능) 전화:053-584-2803 내고향 성주가 들어가서 맛집이라고 하는게 아닙니다. 먹어 보니 넘 맛 있네요.굿 대구 달서구 용산 지하차도에 있는 성주돼지국밥집은 깊고 진한 맛이 있습니다. 특히 돼지국밥과 순대국밥이 인기가 많습니다. 삼겹살과 살고기가 푸짐하게 들어간 돼지국밥에 간을 맞추고 밥을 말아 먹으면 냄새없이 깔끔하고 진한맛의 국밥을 먹을수 있습니다. 속을 따뜻하게하고 든든한 한끼로 충분한 국밥집입니다. 특히 24시간 영업을 해서 언제든 가서 먹을수 있어 넘좋아요.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021. 8. 23.
*창녕 비티재 국수집 일시:2021년 07월25일 장소:비티재 주소:경상남도 창녕군 성산면 방리 산22-1 창녕에서 청도 넘어가는 비티재에 있는칼국수 집을 소개합니다. 현재 30년째 하는 국수집이고 맛도 나름 괜찮은 곳입니다. 특히 뼈 없는 닭발로 유명합니다. 드라이브 코스로도 괜찮은곳 입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021. 7. 27.
*황간 안성올뱅이해장국 일시:2021년07월18일 장소:황간 안성올뱅이해장국 주소:영동황간로 1618 황간IC옆 안성올뱅이해장국 집입니다. 확장 이전 했네요, 60년 정통 3대째 하고 있는 맛집 입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021. 7. 18.
*칠곡 배가네 왕족발 본점 일시:2021년 07월01일 장소:칠곡 배가네왕족발 본점 주소:대구 북구 학정로 95-30(태전역세서 1번출구에서308M) 배가네 양심으로 당일 삶은 족발만 사용합니다. 맛 또한 일품입니다.조이 친척 입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021. 7. 1.
*나우커피 24시 무인카페 일시:2021년 06월27일 장소:화원 이진캐스빌 나우커피 24시 무인카페(UCC 커피사용) 주소:대구 달성군 비슬로2545 (화원이진캐스빌 104동 도로쪽 지도참조 하세요.) 맛있는 커피를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수 있는곳 처음에는 다소 어색하게 커피를 셀프로 했는데 한번만 하니 아주 싶게 할수 있습니다. 설명서 참조 해서 하시면 됩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021. 6. 28.
*석가네 숯불촌 본점 석가네 숯불촌(한돈. 한우) 1+ 등급 이상 한우 . 한돈 . 돼지 왕갈비 전문점 일시:2021년 05월15일 주소:대구 달서구 용산로12길 57(구주소:장기동 552-12) 영업:매일 14:00~03:00 전화:053-636-8592 한우 , 한돈 1등급 아닐시 1억 보상한다고 하니 굿 입니다. 정말 맛 있습니다. ㅎㅎ 개방형 주방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021. 5. 18.
* 스트레칭으로 요통을 예방하세요. * 스트레칭으로 요통을 예방하세요.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021. 5. 14.
*성주 대가 청둥오리가든 일시:2021년 05월08일 주소:경북 성주군 대가면 참별로 2216 (두꺼비한우촌) 전화:054-931-2245 시간:10:00~20:00 지도:http://naver.me/xv0gkFu2 네이버 지도 청둥오리가든 map.naver.com 가격대비 넘 좋은 음식점 입니다. 오리 생소금구이 사진입니다. 후식으로 나오는 음식이 맛도 좋고 양도 많아요. 추천 합니다. 가게는 좀 허럼한 편인것 같아요.동동주도 직접 만들고 또 여러가지 음식도 직접 만든다고 합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021. 5. 12.
*순창 창림동 두부마을 일시:2021년 03월 28일 장소:순창 창림동 두부마을 주소:전북 순창군 순창읍 장류로 358-5(순화리 120-7) 전화:063-652-8773 검색:네이버:창림동 두부마을, 페이스북:창림두부 휴무:월요일 영업:매일 12:00 - 18:00당일두부 소진시 영업종료(늦은시간은 전화 필수) 순창의 숨은 맛집 ^^ 진심을 담아 3대째 이어오고 있는 두부집이라고 합니다. 채계산 풍경들 채계산안내:blog.daum.net/boza/1052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021. 3. 29.
*갓 갓 사진 갓 김치 재료 2021. 3. 27.
*경주 맷돌순두부 일시:2021년 03월 23일 장소:경주 맷돌순두부 주소:경북 경주시 북군길 7 주소:경북 경주시 북군동 229-1(구주소) 경주에 가면 한 번점 먹어 볼만한 음식입니다. 구순한 맷돌순두부 한 그릇 먹어보았습니다. 맛은 있는데 가격 9000원 ㅠㅠ 좀 비싸네요.ㅎㅎ 대기 번호표 받아 기다렸다가 먹었습니다. 맛집이라 사람이 많네요. 기본 반찬입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021. 3. 23.
*화원 장날 핫도그 일시:2021년 03월 11일 (1일, 6일 장날입니다) 시간:화원 장날에만 영업합니다. 장소:화원 쉐보레 바로 코너 건너편 넷 가 쪽으로 조금 가면 있습니다. 주소:대구 달성군 화원읍 명천로 196(화원 쉐보레 바로 코너) 장날이면 꼭 먹어봐야 하는 음식, 핫도그입니다. 소문만 듣다가 가본 화원 장날 핫도그 먹어보니 고소하고 쫄깃한 핫도그 역시 소문대로 맛났습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021. 3. 15.
*대구에서 제주까지 비행기 거리와 시간 대구에서 제주 공항까지 거리와 시간입니다. 동영상도 첨부했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4분30초에 비행기 지나갑니다. 아시아나 항공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021. 3. 5.
*애월 회 센터 시간:2021년 03월01일 장소:애월 회 센터 주소:제주 제주시 애월읍 신엄9길 72-11 전화:예약및 픽업문의:064 712 5540 주방장님 솜씨가 넘 좋아서 또 또 가고싶은곳 입니다. 저희는 인당 25000원짜리 회 먹었습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021. 3. 5.
*목포에서 제주배편및 풍경 일시:2021년 01월30일 주소:전라남도 목포시 해안동1가 10-6(목포항) 코스:목포항~제주항 배표 예약은 배표투어에서 하면 됩니다.: 배표투어: www.vptour.co.kr/reser.php 배표투어 제주도미니버스,목포제주도배편,제주도가이드투어,승합차투어,관광버스,전세버스 www.vptour.co.kr 제주항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021. 2. 1.
*성주 좋은나무 2021년 01월03일 주소:경상북도 성주군 성주읍 예산3길 1-9 지번:경상북도 성주군 성주읍 예산리 359-4 전화:054-931-6126 성주에 있는 건축자재 용품점 입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021. 1. 3.
*오래 살려면 아파트 실내온도 낮추세요!" 출처:함영준 마음건강 http://mindgil.chosun.com/client/board/view.asp?fcd=&nNewsNumb=20201270282&nCate=C02&nCateM=M1003#_enliple ″오래 살려면 아파트 실내온도 낮추세요!″ 하버드대 장수연구팀 추천 ‘한랭요법’ mindgil.com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020. 12. 5.
*등검은 말벌집 뿌수기 2020년 11월25일 추운데도 벌들이 많이 있네요.ㅠㅠ 등검은말벌 넌 누구니? 등검은 말벌은 2003년 부산에서 처음발견되어 15년이 지난 현제 전국에서 볼수가 있습니다. 공격성이 강해 사람을 쉽게 공격하고 독성이 토종말벌 보다 15배 이상 강력해 목숨을 앗아가기도 한다고 합니다. 특히 꿀벌 킬러라는 별명이 있습니다.꿀벌에 대한 공격성이 많다고 합니다. 저도 20미터에서 30미터 떨어져 있었는데도 쏘였습니다. 얼마나 아픈지 혼났습니다. 그래서 저도 가만히 있을수가 없어서 이렇게 벌집을 뿌수기로 했습니다. ㅋㅋ 복수다.받아라~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020. 11. 25.
*독도짬뽕점 2020년 11월08일 장소:독도짬뽕점 주소:경상북도 울릉군 울릉읍 도동1길 42 울릉도의 맛집으로 유명한 독도짬뽕점 입니다. 역시 소문대로 맛이 있었습니다.가격과 사진입니다. 헐 짬뽕은 넘 맛 있어 먹다가 생각이나서 사진 찍었습니다. ㅎㅎ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020. 11. 18.
*대구 밀양돼지국밥 대구 3대 돼지국밥집 (고령돼지국밥,구 대구돼지국밥,밀양돼지국밥) 오늘은 밀양대지국밥집을 소개 합니다. 깔끔한 맛이 아주좋아요.주차공간도 많아 편리합니다. 주소:대구 남구 대명로 99(대명초등학교 건너편) 맛난 순대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020. 11. 11.
*국수9단 2020년 11월01일 장소:국수9단 주소:대구 달서구 구마로 106 꿀팁:곱빼기도 5000원 그냥 국수도 5000원 입니다. 많이 먹고싶으신분만 곱빼기 시켜먹으면 됩니다. 국수이외 메뉴도 있는데 정말 맛이좋아요.가격도 저렴하구요. 주차는 국수집 바로 뒤편에 있습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020. 11. 1.
*시원선지국밥집 대구 달성공단에 있는 시원한 선지국밥집을 소개합니다. 주소:대구 달성군 논공읍 논공로 790 달성공단에도 선지국밥집이 있어 먹어보았어요. 국물이 맑고 시원한 육수가 먹을만 합니다. 선지국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혹시 달성공단에 오시면 맛나게 드세요. 식당풍경과 가격입니다. 참고:식당이 작아요. 2020. 10. 23.
*대전 이화수 전통육개장 2020년 10월23일 금요일 주소:대전광역시 유성구 원촌동 62-5 대전 원촌동에 있는 전통육개장 맛집을 소개 합니다. 대파와 함께먹은 육개장,속이 시원한 느낌이 들고 양도많아요.ㅠㅠ9000원ㅠㅠ 식당 매뉴와 풍경입니다.맛나게 드세요. 이화수 전통육개장 입구 주차는 이화수전통 육개장 옆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화수 내부 들어 가기전 체온체크 필수 주방쪽 다양한 육개장 간단한 반찬들 이화수 전통유개장 2020. 10. 23.
* 사천 중앙칼국수 주소:경상남도 사천시 중앙시장1길 6-4(시장안에 있습니다.) 가격:5000원 시장안에 있어 냄새도 납니다.개끗하지 않습니다. 맛도 뛰어나지 않았습니다.할머니의 손맛으로 먹을만은 합니다. ㅎㅎ 그냥 일반 국수집이라고 생각해야 될것 같습니다. 시원한육수에 많은양를 주네요.참고 하세요.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020. 10. 4.
* 달성공단 삼거리 핑크뮬리 2020년 10월02일 주소:대구광역시 달성군 논공읍 남리 193 흔히 핑크 뮬리라고도 불리며, 본래는 미국의 서부나 중부의 따뜻한 지역의 평야에서 자생하는 여러해살이풀이지만, 전세계적으로 흔히 조경용으로 식재된다.~출처:두산백과 달성공단 삼거리에 많은 꽃들과 핑크뮬리를 식재해서 많은 주민과, 관광객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달성공단 삼거리 핑크뮬리 외국인도 신이났네요. 외래식물 ㅠㅠ 달성보 낙동강 자전거길 2020. 10. 4.
* 마 사진 미끈거리는 점액질인 ‘뮤신’ 성분이 풍부해 위를 보호하는 효과가 탁월한 마는 ‘산에서 나는 장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자양강장에 좋다. 가열하면 영양소가 파괴되므로 생으로 먹거나, 우유와 꿀을 넣어 갈아 마시면 좋다. 출처:[네이버 지식백과] 마 (우수 식재료 디렉토리) 영주 마 밭 풍경입니다. 마 열매 입니다.열매는 씨를 하기도 하고 가루나,밥에 넣어 먹어도 됩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020. 10. 3.
* 설악산 U F O 설악산 희운각 대피소 근처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제 뒤쪽에 U F O 사진이 있네요. ㅠㅠ 사진 정면에서 우쯕 산능선위에 있어요. 2020. 10. 3.
* 장군 순대국 2020년 09월27일 주 소: 경상북도 성주군 벽진면 벽봉로 41 (벽진초등학교 바로 앞) 구주소:주소:경북 성주군 벽진면 수촌리799 영업시간: 매일 07:30 - 21:00 (매월 셋째주 일요일 휴일) 전화: 054-931-5090 주차: 가게 앞 도로 성주 벽진면 수촌리 장군순대국을 소개합니다. 양도 엄청나고 맛도 좋아요. 순대랑 돼지고기 내장이 들어있어 모둠국밥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기름기도 많이 없고 담백하고, 돼지냄새도 안 나며 국물이 고소하고 깊은 맛이나요. 하도 많이 주어서 턱까지 차는것 같았어요.ㅎㅎ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020. 9. 28.
* 왕의 고기 황소 2020년 09월25일 금요일 주소:대구 북구 동암로 38길 7(구암동) 칠곡 왕의고기 황소 한우숫불구이 전문점을 소개 합니다.요식업 경력이 30년 이라고 합니다. 역시 경력이 말해 줍니다. 무엇보다 식감이 살아있는 느낌입니다. 남녀 노소 먹을수있는 한우 전문 집인것 같습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 하세요. 2020. 9.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