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도움,맛집248

* 욕지도 한양식당 욕지도 배편예약: http://yokjidocarferry.com/theme/everyday/mobile/shop/sub1_1_2.php 욕지도 맛집 중화요리 전문점 한양식당을 소개 합니다. 욕지도에 가면 꼭 먹어봐야한다는 한양식당 짬뽕 입니다 일시:2020년 09월 12일 토요일 주소:경남 통영시 욕지면 서촌윗길 183-3 가격:자장면:5000원,짬뽕:7000원,우동:7000원,짬뽕밥:7000원,뽁음밥:7000원 입니다. 위치▼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020. 9. 13.
* 정 코다리 대곡점 주소:대구 달서구 한실로6길 150 (정코다리 대곡점 1층) 지번:대구 달서구 대곡동 809-3 특히 음식점이 넓고 탁자거리도 많아 코로나도 조금은 안심이 됩니다. ㅎㅎ 세상에 이런일이 서빙로봇이 음식 배달을 다 하네요.ㅋㅋ 정코다리 대곡점에서 서빙로봇이 배달해주는 음식을 먹었는데 맛도 좋아요. ㅠㅠ 추천 합니다.맛집 꿀팁: 서빙로봇이 음식을 배달오면 꼭 음식을 내리고 확인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ㅋㅋ 음식을 먼저 내리지않고 서빙로봇 모니터에 있는 확인버튼을 먼저 누르면 음식을 다시 가져갑니다.ㅋㅋ 꼭 참고 하세요. 또 정코다리 음식점안에 무료커피숍이 있습니다. 원두 아메리카노커피도 후식으로 먹을수 있습니다.(물론 다른 거피도 있어요.)따로 룸이 되어있어 꼭 커피숍에 온 느낌이 들었습니다. ㅎㅎ ☞ 정코.. 2020. 9. 10.
* 상주 푸른초장 요양원 경북 상주시 헌신동(영남제일로 1112-43)에 근사한 노인요양원 소개합니다. 푸른초장요양원 인데 말 그대로 청정지역에 안락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전화:054-534-5758) 대구에서 유명한 행복한노인복지센터를 운영한 노하우를 그대로 부부가 고향인 상주에서 부모님 모시는 마음으로 운영 한다고 합니다. 총2000평에 건평400평 시설로 되어 있는데 공원같은 느낌으로 되어있습니다. 과일과 채소를 직접 지을수있고 봄에는 꽃들이 만발하는곳 이라고합니다. 넘 좋은 시설 풍경들입니다. 푸른초장 전체풍경 옆에서는 소나무 숲이 있습니다. 연못 시설이 엄청납니다.ㅠㅠ 공원같은 느낌이 드네요. 텃 밭들 내부 시설들 입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020. 9. 7.
무주 호피석 다양한 호피석 입니다. 호랑이의 가죽 무늬가 박힌 수석을 호피석이라고 합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020. 9. 7.
경산 부일 추어탕 30년전통의 맛집 부일추어탕,고디탕을 소개 합니다. 주 소:경북 경산시 강변서로 197 구주소:경상북도 경산시 옥산동 749-2 경산에 컴퓨터 고치러 갔다가 맛있는 추어탕집이 있다고 해서 먹어 보았습니다. 역시 30년전통의 추어탕 집입니다. 반찬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반찬도 판매하고 있네요. 맛나 보이네요.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020. 8. 31.
달성군 동곡 국수마을 달성군 동곡 처가집 손 칼국수집 넘 좋아요. 2020년 08월19일 수요일 주소:대구 달성군 하빈면 달구벌대로55길 97-10 도로에서 안쪽으로 들어가면 넓은 주차장이 있어 주차는쉽게 할수 있습니다. 동곡 처가집손칼국수 집이 국수와암뽕이 맛있다고 해서 가봤어요. 암뽕과 수육을 같이해서 먹었는데 상추에 작은마늘과 된장을 더해서 먹으니 넘 맛나요. 그리고 손 칼국수에 늙은 호박을 함께넣어 주는데 나름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격과 주위풍경도 함께 올려 놓았습니다. 네이버 지도참조:http://naver.me/F087KVVn 2020. 8. 20.
대가정통묵집 주소:성주군 대가면 동강한강로 968 성주 대가정통묵집 입니다. 숨은 맛집입니다.메밀묵에서 깊은맛이 나는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성주 대가에 오시면 묵한그릇 드세요. 가요방 시설도 있네요.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020. 8. 8.
청도 추어탕 청도 추어탕 주소:대구 달서구 상화로 241 전화:053-634-0091 넘 맛있는 상인동 청도 추어탕 입니다 상인동 복개도로에 있는 추어탕 집를 소개 합니다. 청도 부부가 직접하는 추어탕 넘 좋아요, 사진과 같이 맛이 좋코 깔끔합니다.추천 합니다. 탕수육도 맛이 별미 입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020. 8. 1.
구 대구국밥집 대구 3대 돼지국밥집 이라고 합니다. (고령돼지국밥,구 대구돼지국밥,밀양돼지국밥) 오늘은 30년 전통의 돼지국밥집을 소개 합니다. 주소:대구 달성군 화원읍 화원로7길 7-3 영업:평일 07:00 - 21:00단,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군수님도 다녀간 맛집^^ 구 대구국밥집은 엄선한 재료만을 사용하여 30년간 돼지국밥을 변함없이 이어온 맛집입니다. 국물은 깨끗하고 감칠맛이 납니다. 국밥에서는 냄새가 나지않는데 식당 주의에는 냄새가 좀 납니다. 식당이 깔금하지는 않습니다. 잇몸이나 이빨이 좋치않는 분은 참고하세요.좀 질긴고기가 있습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020. 7. 31.
신탄진 부추해물칼국수 신탄진 부추해물칼국수가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해서 먹어봤습니다. 칼국수에 바지락이 많이 들어있어 국물맛이 시원하고 면이 쫄끼합니다. 새우,바지락과 함께 칼국수를 먹으면 넘 좋아요. 주소:대전 대덕구 신탄진로804번길 31 주차:건물 뒤편있습니다. 번호표 있어요.ㅠㅠ 앞에 12번이나 있네요. 방송국에서 많이도 나왔네요.ㅎㅎ 내부 모습입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020. 7. 27.
성주 포천계곡 온리원펜션 성주 포천계곡에 있는2000평규모의 온리원펜션 풍경 입니다. 홈페이지:onlyonepension.com/ 요금및 안내:onlyonepension.com/bbs/board.php?bo_table=menu06_02&mode=info 평상대여및안내:onlyonepension.com/bbs/content.php?co_id=menu05_01 주소:경북 성주군 가천면 포천계곡로 571 전화:010.6717.3030, Tel 054-931-3030 넘 맑고 깨끗한 계곡물이 좋은곳에 있는 온리원펜션은 가족단위로 놀기가 최고인것 같습니다. 펜션과 평상대여,족구장,수영장,워터슬라이스,계곡과식당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염소을(한마리 80만원~100만원 20명기준) 요리도 해주는데 냄새가 나지않고 넘 맛이 있어습니다.국물.. 2020. 7. 20.
성주 혜원면옥 성주 냉면맛집 주소:경북 성주군 성주읍 성주로 3140 전화:054-931-5968 가격:냉면 8,000 성주군에 있는 50년전통의 혜원면옥 냉면집입니다. 저는 비빔냉면을 먹었습니다.새콤,달콤 하고 코다리가 들어있어 더욱 맛있는것 같습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020. 7. 18.
제20회 대구건축박람회 테이블 가격이 ㅠㅠ 50만원 부터 ~ 400만원 700만원 다양하게 있네요. 넘 탐나네요.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020. 7. 15.
고령돼지국밥 주소:대구 달서구 선원로 281-1 대구3대 돼지국밥집(고령돼지국밥,밀양돼지국밥,구 대구돼지국밥)으로 유명한 곳중 한곳,고령돼지국밥집을 소개합니다. 대구 용산지하차도 지나면 맛도 뛰어나고 국밥이 깔끔한 고령돼지국밥집이 있습니다. 강추~~^^ 고령 암돼지만 사용합니다. 추가 밥은 무료입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020. 7. 13.
청도 비티재 칼국수 집 주소:경상북도 청도군 풍각면 금곡리 산144 현풍에서 청도 넘어가는 비티재에 있는칼국수 집을 소개합니다. 특히 뼈 없는 닭발로 유명합니다. 드라이브 코스로도 괜찮은곳 입니다. 현재 28년째 하는 국수집이고 맛도 나름 괜찮은 곳입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020. 7. 13.
가야산 전나무식당 전나무식당 주소:경북 성주군 수륜면 백운리 산208 저렴하고 기가 막히도록 맛있는 전나무식당 칼국수~~ 30년째 단골 집입니다. 첫아이 태어나기전부터 다니던 곳입니다. 너무 유명해서 줄서기 싫어서 더이상 공개하기 싫지만 너무 맛있는 곳이어서 소개합니다. 직접 밀어서 진한 육수에 끓여 주는 칼국수, 누구나 한번 먹으면 단골이 될수밖에 없는 가야산 백운도 자락에 위치한 칼국수 집입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020. 7. 13.
박원순 시장의 유서 박원순시장의유서 박원순 서울시장 유서 전문 모든 분에게 죄송하다. 내 삶에서 함께 해주신 모든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오직 고통밖에 주지 못한 가족에게 내내 미안하다. 화장해서 부모님 산소에 뿌려달라. 모두 안녕 살아서 못 갚은 빚을 다 갚고 가셨으면 좋았을 것을... 아직도 그를 필요로 하는 곳이 많을 텐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내 딸과 아들에게.. 유언장이라는 걸 받아 들면서 아빠가 벌이는 또 하나의 느닷없는 행동이라고 생각할지 모르겠다. 제대로 남길 재산 하나 없이 무슨 유언인가 하고 내 자신이 자괴감을 가지고 있음을 고백한다. 유산은커녕 생전에도 너희의 양육과 교육에서 남들만큼 못한 점에 오히려 용서를 구한다. 그토록 원하는 걸 못해준 경우도 적지 않았고 함께 가족 여행을 떠나거나 함께 .. 2020. 7. 10.
대구 찰만생돼지 2020년 07월06일 월요일 주소:대구 달서구 진천로4길 2 대구 찰만 생돼지 음식점 넘 좋아요. 생 돼지고기를 직접 구워주어서 먹기만하면 되는데 고소한맛이 일품입니다. 맛집으로 추천 합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020. 7. 9.
용연사 정자나무 식당 정자나무식당 주소:대구시 달성군 옥포면 용연사길 121 음식이 맛있고 모임장소로는 좋은곳 같아요. 예약은 필수입니다. 전화:053-616-6622 2020. 6. 29.
성주군, 심산문화테마파크 조성사업 기본계획 설명회 개최 출처: www.kyongbuk.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42688 성주군, 심산문화테마파크 조성사업 기본계획 설명회 개최 - 경북일보 - 굿데이 굿뉴스 성주군은 심산문화테마파크 조성사업 기본계획(안) 설명회를 기점으로 본격적인 사업실행에 박차를 가한다. 군은 최근 군청 소회의실에서 도의원, 군의원, 관계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www.kyongbuk.co.kr 늘 건강하고 행복 하세요. 2020. 6. 9.
성주 명성동치미 냉면 성주 명성동치미 냉면 이전주소:성주 예산리 903 성주 버스 정류장에 있던 성주 명성동치미 냉면집이 성주 예산리 903 으로 이전했네요. 버스 정류장에 먹으로 갔는데 없어 수소문하여 찾아 갔습니다.역시 맛은 끝네주세요. 2020년06월12일 정식 오픈 한다고 합니다.오픈 하는날은 수건을 선물 한다고 합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020. 6. 8.
잔대 잔대(사삼) 종류도 많아요. 잔대는 딱주라고도 하며 한자어로는 사삼(沙蔘)이라 한다. 학명은 Adenophora triphylla var. japonica HARA. 이다. 산야에서 흔히 자라는 식물로 높이가 40∼120㎝에 달하며 뿌리가 굵고 전체에 털이 있다. 근생엽은 자루가 길고 원심형(圓心形)이며 꽃이 필 무렵이면 없어.. 2020. 5. 14.
성주 대가 맛집 시골밥상 오늘의 맛집 성주 대가면 시골밥상 입니다. 깔금하고 정성들여 만든 음식들이 참 맛이 있어요. 주소:경북 성주군 대가면 참별로 2208 지도http://naver.me/5Wa8c5Hb 소 불고기 전골입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 하세요. 2020. 5. 12.
영주 잔디밭 숯불갈비 영주 잔디밭 숯불갈비 본점은 따로 있는것 같습니다. 저는 영주 잔디밭 숯불갈비2 에서 먹었습니다. 맛은 있는데 비싼 느낌이 드네요. 도로명:영주시 영주로266번길 6 지 번:영주시 하망동 422-27 전화:054-631-3455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020. 3. 29.
봄의 전령 생강나무 봄의 전령 생강나무 산지의 계곡이나 숲 속의 냇가에서 자란다. 높이는 3∼6m이고, 나무 껍질은 회색을 띤 갈색이며 매끄럽다. 잎은 어긋나고 달걀 모양 또는 달걀 모양의 원형이며 길이가 5∼15cm이고 윗부분이 3∼5개로 얕게 갈라지며 3개의 맥이 있고 가장자리가 밋밋하다. 잎자루는 길이.. 2020. 3. 23.
넌센스 퀴즈 넌센스 13번의 정답은 뭘까요~?? 머리운동으로 웃는하루 ~^^ 1. 형제가 싸울 때 동생편만 드는 집은? (형편없는 집) 2. "나는 자전거를 못 탄다"를 영어로? (모타 싸이클) 3. 불이 4곳에 나면? (사 파이어) 4. 김밥이 죽으면? (김밥 천국) 5. 얼음이 죽으면? (다이 빙) 6. 오리를 생으로.. 2020. 3. 13.
대전 오씨칼국수 물총조개 손칼국수가 맛있는 대전 유명한 맛집 수타면을 이용한 칼국수 집 입니다.항시 대기 번호가 있어요. ㅠㅠ멸치 다시마를 14시간 우려낸 육수에 현지 직송의 조개를 사용하여 만든 바지락 손칼국수가 대표 메뉴이지요.국산 검정콩을 맷돌에 갈아 만든 검정 콩국수와 묵은지를 갈아.. 2020. 1. 7.
박정일작가 개인전 사진 Hong Kong 2019 대구 김광석거리에 있는 D Gallery 박정일작가 개인전 사진들 홍콩 시위현장에서 일주일간 3500장 찍은 사진들중 일부라고 합니다.ㅠㅠ 시위의 원인은 간략하게 정리하면 범죄인 인도 법안 수정 반대 입니다. 이전까지는 중국에서 범죄(중국체제 비판, 반대 등)를 저지르고 홍콩.. 2019. 12. 8.
성주 심산문화테마파크 [다경뉴스=손윤수 기자]지역의 역사적 인물과 관광자원을 활용한 심산문화테마파크 조성에 유명건축가 참여로 전국에 유일한 참신하고 독창적인 랜드마크 조성을 위한 첫 단추를 끼우다. ▲ [사진=성주군]심산문화테마파크조성사업-유현준 프로필사진 © 손윤수 기자 경북 성주의 ‘심.. 2019. 11. 28.
서문시장 삼각만두1호점 서문시장에서 유명한 삼각만두 1호점 풍경 입니다.당면이 들어있는 삼각만두 넘 맛나요. 장소는 서문치안센터 앞에 있습니다. 서문치안센터 주소:대구 중구 큰장로28길 2 입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019. 11. 17.
반응형